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와 대출한도, 기간, 상환방법, 필요서류, 이자 계산에 대해서 알아보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와 대출한도, 기간, 상환방법, 필요서류, 이자 계산에 대해서 알아보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로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세요!

 최근 금리가 낮아지면서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높은 이자를 지급하지 않고서 필요한 금액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많은 대출 상품은 심사를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고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렴한 금리와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여기서 확인해보시죠!

 오늘은 영업점을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 등을 통해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웰컴 저축은행에서 판매 중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로 필요한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와 대출 기간, 한도 그리고 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금리로 대출을 받을 경우 어느 정도의 이자를 지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기간, 금리

 웰컴 저축은행에서 판매 중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아 사용하기 적합한 상품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알아보기 위해 대출 금리와 사용할 수 있는 한도, 이자는 얼마나 지급해야 하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기간, 금리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6개월부터 7년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6개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에서 연 23.9% 이내입니다. 대출 금리는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는 부분이라 정확한 대출 금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렴한 이자와 넉넉한 대출 한도의 대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대출 상품을 비교해 합리적인 상품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이며, 이 또한 개인신용평점과 소득에 따라 최대한도는 다르게 적용됩니다. 그리고 혹시 연체됐을 경우 대출금리에서 3% 이내의 연체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연 23.9%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방법 및 중도상환 수수료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방법 및 중도상환 수수료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황 방식 등 두 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갚는 방식이라 자유롭게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고 월 납입금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총이자 금액이 비교적 많은 편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차이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자납입방법은 매월 후취로 진행되며, 취급수수료 및 연장 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1.7% 이내입니다.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 시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시 구비서류 및 인지세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시 구비서류 및 인지세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구비서류는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입니다. 인지세는 대출금 5천만 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며, 5천만 원 초과 시 대출금액별로 차등 부과됩니다.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채널로는 ARS를 통한 전화 신청과 웰컴 저축은행의 홈페이지 그리고 모바일 앱 등이 있습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인가요?

웰컴저축은행 직장인대출은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인가요?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은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 상품입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요건과 신청방법, 증빙 서류 등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00만 원을 대출받았다면 이자는?

 그럼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로 1,000만 원을 대출받으면 얼마의 이자를 지급해야 할까요? 직장인 신용대출의 최저 금리인 5.9%와 최고 금리인 23.9%을 적용받을 경우 이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 5.9% 금리로 1,000만 원 대출 시

 연 5.9%의 금리는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서 받을 수 있는 가장 낮은 금리입니다. 해당 대출 상품은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의 두 가지 방법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연 5.9% 금리로 1,000만 원 대출 시 (만기일시상환)

 만기 일시상환으로 설정할 경우 총이자는 59만 1,612원입니다. 월 납입금액은 4만 원에서 5만 원정도입니다.

연 5.9% 금리로 1,000만 원 대출 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설정할 경우 총이자는 32만 5,924원입니다. 만기 일시상환보다 대략 20만 원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월 납입금액은 이자와 원금의 일부를 합해 86만 원정도입니다. 이자는 저렴하지만 월 부담이 상당하네요.

2. 1,000만 원을 연 23.9% 금리로 사용 시

 다음은 최고 금리인 23.9%로 1,000만 원을 사용할 경우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설정 시 이자와 월 납입금을 알아보겠습니다.

1,000만 원을 연 23.9% 금리로 사용 시 (만기일시상환)

 만기 일시상환으로 설정할 경우 총이자는 239만 6,544원으로 월 납입금액은 19만 원에서 20만 원정도 입니다.

1,000만 원을 연 23.9% 금리로 사용 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설정 시 총이자는 135만 7,744원이며 월 납입금액은 원금의 일부와 이자를 합쳐 94만 원정도입니다.

 연 5.9%와 23.9%의 이자는 상당히 많은 차이라는 것을 실제 금액으로 보니 확실히 와 닿네요. 혹시 원하는 금액과 금리로 대출의 이자와 월 납입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나요?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택담보대출계산기로 월납입금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대출상품 중 하나로 내가 가지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이 있습니다. 오늘은 주택담보대출이 어떤 대출 상품이며, 대출을 받았을 때 매달 얼마 정도의 납입금을

hemit.tistory.com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은 여기서!

 오늘은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복잡하고 챙겨야 할 것이 많은 대출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 심사 기간은 상당히 길게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정말 다행인 것은 대출 상품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한 대출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간편한 심사를 통해 대출을 받아 중장기로 사용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은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도 꼼꼼히 분석해 보시고 용도에 맞다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아본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로 무직자, 저신용자도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자! 대출 한도와 이자,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한국에서 가장 큰 금융사 중 하나인 NH농협에서는 간편하게 비교적 적은 금액을 받아 쓸 수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라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농협 올원

hemit.tistory.com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와 한도, 기간, 상환 방법, 중도수수료 알아보자! (핀크에서 DGB대구은행 대

여기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받아보세요!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면 항상 가지고 있던 돈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질 않죠. 그럴 때 간편하게 받을 수

hemit.tistory.com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및 조건, 대출한도, 이자 그리고 대출한도 조회방법 알아보자!

돈 필요한데 신용등급이 안되세요? 그럼 여기서 대출받아보세요!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본의 아니게 신용등급 관리를 못해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

hemit.tistory.com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소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비교적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시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금융권에서는 낮은 조건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hemit.tistory.com

 

햇살론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받을 수 있다! 여기 주목! 목돈이 필요해 대출을 받으려고 금융사를 방문했지만 대출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 꼭 필요한 담보가 될만한 신용이나 차, 집을

hemit.tistory.com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한도, 금리, 보증 수수료, 필요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햇살론이라고는 서민금융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신 적 있으시나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다면 어딘가 대출을 받고 싶지만 신용등급이나 여러

hemit.tistory.com

 

햇살론 Youth 자격 조건 및 필요서류 대출 한도, 이자, 취급은행, 절차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17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0/29 - [금융] - 햇살론 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햇살론 17 특례보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1/04 - [금융] - 햇살론 17

hemit.tistory.com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나 필요할 때 대출 받아보자!

오늘은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니 제1금융권 은행에서 제공하는

hemit.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