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및 조건, 대출한도, 이자 그리고 대출한도 조회방법 알아보자!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및 조건, 대출한도, 이자 그리고 한도 조회방법 알아보자!

돈 필요한데 신용등급이 안되세요? 그럼 여기서 대출받아보세요!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본의 아니게 신용등급 관리를 못해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이자는 비교적 높지만 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지원을 이용해 햇살론 대출을 받거나 러시 앤 캐시나 바로바로론과 같은 대부업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금리 시대지만 이 금융 상품을 이용할 경우 비교적 높은 이자를 지급해야 한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바로론이라는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론에는 어떤 대출 상품이 있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대출 상품 종류과 각 대출의 조건, 이자와 상환 방법을 알아보고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대출별 조건 및 한도, 이자는?

바로바로론 대출 종류

바로바로론에는 3가지 종류의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개인 소득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바로 300 대출"과 본인 소유의 주택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바로 부동산 담보대출", 마지막으로 바로바로론으로 대출을 이용해봤던 분들을 위한 "기존 고객 바로 플러스 대출" 등이 있습니다.

바로바로론의 3가지 대출 상품에 대해 대출 한도와 이자, 연체 금리, 상환 방법 그리고 상환 기간 등 조금 더 구체적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다 계획적으로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알고 계셔야 할 부분만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바로 300 대출

바로 300 대출

먼저 알아볼 대출은 바로 300 대출입니다. 바로 300 대출은 본인인증을 완료하고 소득이 확인되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00만 원부터 최대 3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시 이자는 연 24% 이내이며, 연체가 발생할 경우 기존 대출 이자에 3% p 이내로 추가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이자가 상당히 높죠? 조금 더 낮은 이자로 편리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상환 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합쳐 매월 동일은 금액을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하는 "원금 자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최대 60개월(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을 받은 사람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와 금리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한도와 이자는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바로 부동산 담보 대출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다음은 바로 부동산 담보 대출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본인 명의 주택 또는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위한 후순위 담보대출입니다. 선순위 대출을 보유하고 있어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주택을 담보로 하고 있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최대 10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7.9%에서 24% 이내입니다. 한도와 이자는 개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높은 이자로 대출받기 부담스럽다면 여기서 저렴한 이자로 대출받아보세요!

연체 발생 시 기존 대출금리에 3% p이내로 추가 금리가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이며, 상환 기간은 12개월(1년)부터 60개월(5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이라 중도상환 수수료도 발생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3% 이내이며, 대출을 받고 3년이 초과된 경우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로 부동산 담보 대출을 받기 위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채무증명서 발급 비용과 근저당권 설정 및 해지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기존 고객 바로 플러스 대출

기존고객 바로플러스대출

마지막으로 기존 고객 바로 플러스 대출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기존에 바로바로론에서 대출 상품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기존의 대출보다 더 큰 대출 한도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00만 원부터 최대 3천만 원까지입니다. 대출 이자는 연 24% 이내로 바로 300 대출과 동일합니다. 한도와 이자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자가 높다는 생각이 드시죠? 더 저렴한 대출 상품은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과 원금 자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 기간은 60개월(5년) 이내입니다. 거의 모든 조건이 바로 300 대출과 동일하지만 심사 과정에서 더 높은 한도와 이자 혜택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4. 대출 상품 간단 비교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간단 비교

위에서 알아본 3가지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을 간단하게 비교한 표입니다. 확인해보시고 여러분이 대출을 사용하는 용도와 조건에 더 적합한 대출 상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저렴하고 좋은 조건의 대출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바로바로론 대출한도 조회방법은?

바로바로론 대출한도를 먼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바로바로론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대출한도를 조회해볼 수 있도록 준비해뒀습니다. 대출한도 조회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바로바로론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바로바로론을 검색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는데 귀찮으니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바로바로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로바로론 대출한도 조회방법

들어가셨나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의 그림처럼 보이는데 상단에 "대출안내"에서 "대출 가능 한도조회"로 들어가 주세요.

바로바로론 대출한도 조회방법

여기서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신 후 "대출조회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대출 가능 한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대출 신청 방법은?

바로바로론 대출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을 신청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바로바로론 대출 인터넷 신청

가장 손쉽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바로바로론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대출을 신청하시면 전화상담 심사가 진행되고 이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대출 전화 신청

전화를 통해서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화 신청은 바로바로론 콜센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전화번호는 1899-8500입니다. 콜센터에 전화하시면 대출심사를 진행하실 수 있고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화 신청 시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바로바로론 대출 영업점 방문 신청

다음은 방문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방문 대출 서비스는 여러분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은행을 이용하듯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전문 상담원과 함께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해셔야 하며, 영업점 방문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바로바로론 대출 앱 신청

마지막으로, 바로바로론 앱을 이용한 대출 신청 방법입니다. 앱을 이용하는 경우 대출 신청부터 계약서 작성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방법보다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정보조회와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에 대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햇살론 Youth 자격 조건 및 필요서류 대출 한도, 이자, 취급은행, 절차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17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0/29 - [금융] - 햇살론 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햇살론 17 특례보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1/04 - [금융] - 햇살론 17

hemit.tistory.com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한도, 금리, 보증 수수료, 필요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햇살론이라고는 서민금융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신 적 있으시나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다면 어딘가 대출을 받고 싶지만 신용등급이나 여러

hemit.tistory.com

 

햇살론17 특례보증 조건과 신청방법, 대출 한도/기간, 금리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17은 이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린 적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말씀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햇살 폰 17은 신용등급이 낮아 20% 이상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

hemit.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나 필요할 때 대출 받아보자!

오늘은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니 제1금융권 은행에서 제공하는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