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소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비교적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시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금융권에서는 낮은 조건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라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많은 대출 상품들은 적게는 천만 원에서 많게는 몇 억 원까지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을 대출받을 경우 상당히 까다로운 대출조건과 그만큼 심사하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됩니다.

소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그런데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한도가 적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대출 조건이 낮기 때문에 그만큼 대출 신청으로부터 대출금액을 받을 때까지 비교적 빠른 시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여기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대출은 소액을 빠르게 사용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

 이렇게 비상금 대출은 소액을 빠르게 사용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그런데 비상금 대출을 사용하려고 찾다 보니 많은 은행에서 비상금 대출 상품이 판매되고 있어 어떤 은행의 비상금 대출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카카오 뱅크와 NH농협, 우리은행 그리고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 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카카오 뱅크와 NH농협, 우리은행에도 비상금 대출이 있고, 또한 핀크(Finnq)라고 하는 앱을 통해서도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금융사마다 대출 조건과 한도, 금리 그리고 대출 기간이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적합한 비상금 대출이 어떤 은행의 상품인지 비교해보고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더 낮은 조건과 금리로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여기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뱅크와 NH농협, 우리은행 그리고 핀크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의 대출 조건과 한고, 금리 그리고 대출 사용 가능 기간 등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비상금 대출 대상 및 기간, 한도 비교

 먼저 네 가지 비상금 대출의 조건과 대출 기간 및 한도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농협, 우리, 핀크 비상금 대출 대상 및 기간, 한도 비교

 카카오 뱅크와 NH농협의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직업과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카카오 뱅크의 경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어야 하며, NH농협의 올원 비상금 대출과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SKT, KT, LG U+ 를 이용하는 사람이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만 20세 이상 직업과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카카오 뱅크와 우리은행, 핀크 비상금 대출은 1년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경우 최대 3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 뱅크와 우리은행은 연장이 가능하며, 핀크는 최장 5년까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경우 3년이 넘어가면 더 이상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대체로 비슷합니다. 카카오 뱅크와 NH농협, 핀크 비상금 대출은 최소 50만 원을 시작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최소 금액이 정해져 있지 않고 최대 금액은 300만 원까지입니다. 그리고 핀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이용할 경우 100만 원의 단일 한도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 금리 비교

 다음은 대출을 받게 되면 앞으로 지불해야 하는 금리는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농협, 우리,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 비교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우대금리를 최대 연 0.1% p를 적용받으면 최소 연 3.093%에서 최대 연 13.361%까지 금리가 형성돼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우대 금리를 최대 연 1.3% p까지 받아 최소 연 2.85%에서 최대 4.15%까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우대 금리 최고 연 0.5% p가 적용되며 최소 연 3.7%에서 최대 4.2%까지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핀크 비상금 대출은 우대금리 없이 최소 연 3.45%에서 최대 연 8.01%까지 적용됩니다.

 대출 금리를 최소로 적용받을 경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 연 2.85%로 가장 낮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시간에 지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각 금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대출 상환 방법 및 중도상환 수수료 비교

 각 금융사의 비상금 대출의 상환 방법과 중도상환 수수료, 그리고 신청 시 추가 비용에 대한 부분에서 어떻게 차이를 보일까요?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카카오, 농협, 우리, 핀크 비상금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및 상환 방법 비교

 카카오 뱅크와 NH농협, 우리은행, 핀크 비상금 대출은 모두 중도상환 수수료와 신청 시 추가 비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신청할 때 추가 비용이 없기 때문에 별도로 현금을 준비할 필요는 없겠네요.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 사람들은 현금이 생길 때마다 원금을 상환하면 좋겠네요.

 상환 방법은 카카오 뱅크와 우리은행, 핀크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 동안 이자만 지출하면 자유롭게 대출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경우 대출 기간 동안 원금을 갚아나가야 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어 다른 대출보다는 자유롭게 사용하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비상금 대출 신청 시 필요서류 및 금리 인하요구권

 다음은 대출 신청 시 필요서류와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는 금리 인하요구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농협, 우리, 핀크 비상금 대출 필요서류 및 금리 인하요구권 비교

 네 곳의 금융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에서는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비상금 대출이 간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것을 여기서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대출을 실행한 후 나중에 신용도의 개선이 있을 경우 금리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인 금리 인하요구권은 카카오 뱅크와 농협, 우리은행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핀크에서는 별도의 설명이 없는데요. 실제로 금리 인하요구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알아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NH농협/우리은행/핀크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핀크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로 무직자, 저신용자도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자! 대출 한도와 이자,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한국에서 가장 큰 금융사 중 하나인 NH농협에서는 간편하게 비교적 적은 금액을 받아 쓸 수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라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농협 올원

hemit.tistory.com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와 한도, 기간, 상환 방법, 중도수수료 알아보자! (핀크에서 DGB대구은행 대

여기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받아보세요!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면 항상 가지고 있던 돈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질 않죠. 그럴 때 간편하게 받을 수

hemit.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및 조건, 대출한도, 이자 그리고 대출한도 조회방법 알아보자!

돈 필요한데 신용등급이 안되세요? 그럼 여기서 대출받아보세요!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본의 아니게 신용등급 관리를 못해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

hemit.tistory.com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나 필요할 때 대출 받아보자!

오늘은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니 제1금융권 은행에서 제공하는

hemit.tistory.com

 

햇살론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받을 수 있다! 여기 주목! 목돈이 필요해 대출을 받으려고 금융사를 방문했지만 대출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 꼭 필요한 담보가 될만한 신용이나 차, 집을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