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나 필요할 때 대출 받아보자!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이자 및 조건, 한도, 상환방법 일아보자

오늘은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니 제1금융권 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보다 높은 이자로, 보다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정확한 정보는 아래에서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 어디서 간편하게!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평일에 지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24시간 주말이든 평일이든 원하는 시간 언제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매일 밤 12시부터 12시 30분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저녁 11시 30분부터 12시 50분까지,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6시까지는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대상 및 대출 한도, 금리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만 25세 이상 개인 및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은 개인의 신용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 금리는 연 4.7%에서 연 19.7%까지입니다. 이 또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산정해보시면 정확한 금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상환 방법, 연체이자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36개월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36개월 상품은 우리 카드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상환 방법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됩니다. 이자만 갚아 만기에 원금을 모두 갚는 형식이 아닌 이자와 일부 원금을 매월 갚아나가는 방식입니다. 또한 대출 기간 중간에 원금을 중도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이 생길 때마다 조금 더 갚아나가거나 대출 기간 중간에 모두 갚아도 괜찮아 보입니다.

1,000만 원을 24개월 동안 대출했다고 가정해보면 연 4.7%의 금리를 적용받을 경우 월 납입금은 437,371원이 된다고 합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 월 납입금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기 바랍니다. 대출 조건에 따른 월 납입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계산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svc.wooribank.com/svc/Dream?withyou=CMBBS0086&cc=c006244:c006294

만약 대출 기간 중 납부기한을 넘겼을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정상 이자율에서 최대 3&p가 추가됩니다. 연체이자는 법정 최고 금리인 24% 이내로 부과됩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 유의사항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유의사항

대출은 금융상품으로써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쉽게 생각해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추후 대출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충분히 숙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을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 유의사항을 꼼꼼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카드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상품정보 확인하자!

대출을 가입하기 전, 정확한 상품 설명을 확인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 알아봤지만 상세한 정보는 우리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이용안내 - 우리카드

우리카드 이용 시간

우리 카드 홈페이지에서는 24시간 한도조회가 가능하고 대출 신청 후 대출금을 즉시 입금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카드 홈페이지는 매일 오후 11시 40분부터 다음날 새벽 12시 30분까지,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금리인하요구권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처음 대출을 받을 시점에 신용도가 좋지 않았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적용받아 대출이 실행됐을 겁니다. 하지만 대출 기간 중 신용등급 상승했다면 현재 시점에 맞는 금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금리인하요구권인데, 이에 대한 문의나 신청은 우리 카드 상담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정보 및 이자 알아보자!

저는 최근 독립을 하기 위해 전월세 보증금 대출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많은 금융기관은 물론이고 주택기금에서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을 실시하고 있어 어떤 것들이 좋은지 알기 쉽지 않습니다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