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와 한도, 기간, 상환 방법, 중도수수료 알아보자! (핀크에서 DGB대구은행 대출 받자!)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와 한도, 기간, 상환 방법, 중도수수료 알아보자! (핀크에서 DGB대구은행 대출 받자!)

여기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받아보세요!

비상금 대출, 핀크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해보자!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면 항상 가지고 있던 돈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질 않죠. 그럴 때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우리은행과 농협, 카카오 뱅크 등 다양한 금융사에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핀크"라고 하는 앱에서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도 있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 오늘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핀크에서는 모바일 앱에서 필요서류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간편하게 짧은 시간 사용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시간 사용할 대출, 저렴한 이자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바니다. 대출 상품이 워낙 많다보니 이곳저곳에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합리적인 대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이란?

핀크 비상금 대출은 DGB 대구은행을 통해 제1 금융권에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대출에 필요한 서류가 없고 굳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원하시는 시간 언제든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경우 높은 금리로 인해 경제적 타격을 입을 수 있고 잘못 받을 경우 신용점수의 하락의 원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핀크 비상금 대출은 제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를 통해 대출을 받는 것이라 높은 금리와 신용점수 하락에 대한 걱정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 통장 중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핀크 비상금 대출은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급되고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를 부과하는 방식을 이용하거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별도로 약정된 금액의 입금없이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쓰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대출을 받는 목적과 용도에 맞춰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니 상당히 경제적으로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의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약정 기간 중간에 원금을 갚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부담 없이 대출금을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길 때 자유롭게 갚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대상, 기간, 상환 방법

핀크 비상금 대출 대상, 기간, 상환 방법

 핀크 비상금 대출를 받을 수 있는 대상으로는 만 20세 이상 개인으로 직업과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은 NICE를 기준으로 459점이상이어야 하고, DGB 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한 사람이라면 핀크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최대 5년까지 자동연장하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핀크 비상금 대출의 상환방법은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 중 원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이 한번에 필요한 사람은 만기일시상환을, 조금씩 여유자금이 필요한 사람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이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 및 한도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 및 한도

 핀크 비상금 대출의 이자(금리)는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 통장 모두 최저 연 3.45%에서 최고 연 8.01%입니다. 이 금리는 기준금리 0.91%와 가산금리 2.54% ~ 7.10%를 합산한 금리입니다. 기준금리는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2개월 금융채연동기준금리를 기준으로 설정되며,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통장대출 기준금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가산금리는 신용평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니 정확한 비상금 대출 금리는 핀크 앱을 통해 알아보기 바랍니다.

저금리 시대에 최고 연 8.01%의 이자는 높은 편에 속합니다. 더 저렴한 이자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상품은 정말 많으니 여기저기에서 알아보고 합리적인 대출 상품을 이용해 보세요!

핀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이용할 경우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 한도도 신용평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니 핀크 앱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이용할 경우 100만 원의 단일 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 및 조건, 대출한도, 이자 그리고 대출한도 조회방법 알아보자!

돈 필요한데 신용등급이 안되세요? 그럼 여기서 대출받아보세요!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본의 아니게 신용등급 관리를 못해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

hemit.tistory.com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로 언제나 필요할 때 대출 받아보자!

오늘은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니 제1금융권 은행에서 제공하는

hemit.tistory.com

 

햇살론 Youth 자격 조건 및 필요서류 대출 한도, 이자, 취급은행, 절차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17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0/29 - [금융] - 햇살론 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햇살론 17 특례보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11/04 - [금융] - 햇살론 17

hemit.tistory.com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한도, 금리, 보증 수수료, 필요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햇살론이라고는 서민금융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신 적 있으시나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다면 어딘가 대출을 받고 싶지만 신용등급이나 여러

hemit.tistory.com

 

햇살론17 모바일 앱 신청 방법 및 대출 이자, 한도(특례보증), 조건 알아보자!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받을 수 있다! 여기 주목! 목돈이 필요해 대출을 받으려고 금융사를 방문했지만 대출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 꼭 필요한 담보가 될만한 신용이나 차, 집을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