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신한카드 Mr.Life(미스터라이프)로 공과금/마트/편의점에서 할인 혜택 받아보세요! 혜택별 조건도 함께 알아보자!

신한카드 Mr.Life(미스터라이프)로 공과금/마트/편의점에서 할인 혜택 받아보세요! 혜택별 조건도 함께 알아보자!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카드! 신한카드 Mr.Life

 여러분은 지금 1인 가구로 생활하고 계시나요? 최근 한국은 1인 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1인 가구는 혼자 모든 생활을 하기에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만 경제적인 문제를 혼자 해결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죠.

 이럴 때 가장 부담스러운 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제가 생각할 때는 매달 꼭! 내야 하는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그리고 통신요금과 같은 공과금과 식비 정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들 비용에서 조금씩 줄인다면 한 달을 살아가는데 조금 더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지 않을까요?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카드! 신한카드 Mr.Life

 그래서 오늘은 혼자 사는 1인 가구, 혹은 공과금 등의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신한카드 Mr.Life"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한카드 Mr.Life는 공과금과 마트, 편의점, 식음료 등에 사용되는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조건에서 어떤 혜택이 제공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는 여기서 간편하게 신청해보세요!

 

신한카드 Mr.Life 혜택 및 연회비는?

 신한카드 Mr.Life를 사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대략적인 혜택에 대한 내용과 카드 발급 시 발생하는 연회비는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Mr.Life 혜택

 신한카드 Mr.Life의 혜택은 크게 4가지 정도로 나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혜택은 공과금과 같은 월납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과 도시가스요금 그리고 통신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두 번째는 TIME 할인 혜택입니다. 이 혜택은 365일 24시간 편의점과 병원/약국, 세탁소와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온라인 쇼핑과 택시 식음료 업종 등에서도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주말 할인 혜택입니다. 3대 마트에서 10% 할인과 4대 정유사에서 리터당 6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네 번째 혜택은 특화 서비스로 인테이크 몰에서 Mr.Life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Mr.Life 연회비는?

 신한카드 Mr.Life의 연회비는 발급하는 카드에 따라 2가지로 나눠집니다. 아멕스 해외 가맹점에서 1%의 수수료만 발생하는 S& 카드로 발급할 경우 기본 5천 원에 서비스 1만 원으로 총 연회비 1만 5천 원이 발생하며, VISA(비자) 카드로 발급 시 기본 5천 원에 서비스 1만 3천 원으로 총 연회비 1만 8천 원이 발생합니다.

 

월납 (공과금) 할인 혜택

 월납 공과금 할인 혜택은 어쩌면 혼자 사는 1인 가구에게는 가장 필요한 혜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월납 (공과금) 할인 혜택

 신한카드 Mr.Life를 이용하면 전기요금과 도시가스요금 그리고 SKT/KT/LG U+ 에게 발생하는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 1회 할인이 적용되며, 1회 승인 금액이 5만 원까지 최대 5천 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월납 (공과금) 할인 한도

 신한카드 Mr.Life를 통한 월납 공과금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할인한도는 3천 원입니다. 50만 원이상 100만 원 미만의 전월 이용금액이라면 7천 원, 100만 원 이상 전월 이용금액이라면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IME 할인 혜택

 다음 혜택은 TIME 할인 혜택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TIME 할인 혜택 (All day)

 먼저 언제나 10%의 할인이 적용되는 업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에 상관없이 편의점이나 병원/약국 그리고 세탁소 업종에서는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각 영역별 일 1회 / 월 5회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1회 승인금액이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1회 최대 1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병원/약국에는 동물병원은 포함되지 않으며, 치과와 한의원은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TIME 할인 혜택 (오후9시~오전9시)

 다음은 특정 시간 대에 사용한 금액에 대한 할인 혜택입니다. 옥션과 G마켓, AK몰, 11번가,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 쇼핑과 후불교통 및 비교통 카드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일반 대중음식,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사용한 금액에 대해 1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각 영역별 일 1회 / 월 10회까지 할인이 적용돼며, 1회 승인금액은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천 원이 할인됩니다. 온라인 쇼핑 관련 할인 혜택은 해당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거나 대상 가맹점 앱을 통해서 접속한 경우만 적용됩니다.

TIME 할인 한도

 TIME 할인 혜택도 무조건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최대 1만 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50만 원이상 100만 원 미만인 경우 2만 원, 100만 원 이상의 전월 이용금액을 기록했다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주말 할인 혜택 (3대 할인마트 10%, 4대 주유소 60원/L)

 신한 Mr.Life 카드는 주말에 특정 사용처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주말이라 하면 공휴일 여부와는 상관없이 "토요일"과 "일요일"을 이야기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한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주말 할인 혜택 (3대 할인마트 10%, 4대 주유소 60원/L)

 주말 할인 혜택은 3대 할인마트에서 10%와 4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3대 할인마트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이 있으며 기업형 슈퍼마켓과 온라인몰도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이 혜택은 일 1회에 한해 적용되며, 1회 승인금액이 5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돼 1회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4대 주유소는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그리고 S-Oil 등이 해당됩니다. 적용되는 유종으로는 휘발유와 등유, 경유 등이며, LPG의 경우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주유소 할인 혜택은 일 1회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1회 승인금액은 10만 원까지 인정되며, 월 승인금액 30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주말 할인 한도

 이 할인 혜택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최대 3천 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50만 원이상 100만 원 미만인 경우 7천 원, 100만 원 이상인 경우 최대 1만 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특화 서비스 혜택 (인테이크 몰 20% 할인)

특화 서비스 혜택 (인테이크 몰 20% 할인)

 마지막으로 인테이크 몰에서 결제하는 금액에 대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인테이크 몰에서는 간편 대용식이나 아침 간편식, 한 끼, 무설탕, 간식과 음료, 다이어트 식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1인 가구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신한카드 Mr.Life를 인테이크 몰에서 사용하는 경우 할부와 일시불을 모두 포함하여 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월 4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 혜택은 인테이크 몰을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인테이크 몰 링크는 아래 남겨뒀습니다. 링크를 이용해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인테이크 몰 바로가기 링크!

 

신한카드 Mr.Life 카드 신청은 여기서!

 지금까지 신한카드 Mr.Life의 혜택과 각 혜택에 대한 조건 그리고 연회비 등을 알아봤습니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한카드는 이러한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카드로써 Mr.Life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과금 할인 혜택이나 편의점, 할인마트, 주유소 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카드네요.

 신한카드 Mr.Life를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신한카드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간편하게 카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Mr.Life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신청하고 투자 포인트로 미국 달러 모아보자! 그리고 해외 투자하자!

신한카드 더모아로 포인트 적립하고 해외 투자 및 달러 모아 보세요!  최근 기준 금리가 낮아지면서 은행에 적금이나 예금을 넣어도 고작해야 1%의 이자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이자가 낮다 보니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Deep Dream, 소비 패턴이 일정하다면 한도없이 많은 포인트 적립 받아보세요! 여기서 혜택

포인트 적립카드 찾으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여기서 신청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카드 종류가 너무 많죠? 그런데 카드는 딱! 2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용하면 바로 금액

hemit.tistory.com

 

신한 삑카드 (B.Big) 할인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전반적으로 알아보자!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중교통 요금 할인 카드 찾으시나요? 여기서 신청하세요!  버스나 지하철, 택시, KTX와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그리고 취미 생활로 영화나 쇼핑을 좋아하시고 종종 기분전환을 위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혜택 많은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이렇게 많다 보니 어떤 카드가 내 소비 패턴에 맞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