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 소비 패턴이 일정하다면 한도없이 많은 포인트 적립 받아보세요! 여기서 혜택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소비 패턴이 일정하다면 한도없이 많은 포인트 적립 받아보세요! 여기서 혜택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포인트 적립카드 찾으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여기서 신청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카드 종류가 너무 많죠? 그런데 카드는 딱! 2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용하면 바로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카드"와 나중에 더 유용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받는 "포인트 적립카드" 이렇게 말이죠.

 오늘은 이중 포인트 적립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사마다 적립되는 포인트가 제각각인데요. 오늘 알아볼 포인트 적립카드는 신한 마이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 다른 카드사 포인트보다 유용하게 신한은행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기본 포인트 적립은 어디서나 한도 없이 제공하고, 자주 사용하는 곳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는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주니 소비패턴이 일정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바로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인데요. 이 카드의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적립 혜택 한도 그리고 연회비는 얼마나 발생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글 말미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로 있으니 여기서 카드 신청오 해보세요!

 

저렴한 연회비로 다양한 혜택을, 신한카드 Deep Dream으로!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의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전에 대략적인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카드 가입 시 발생하는 연회비는 얼마나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혜택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의 혜택은 4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잔월 실적과 적립한도 없이 국내와 국외 결제에 이용 시 가맹점 0.7%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모두드림",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 기본의 3배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더해드림",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곳에 대한 기본의 5배 포인트 자동 적립해주는 "챙겨드림", 주유비용과 택시비 등을 할인 및 적립받을 수 있는 "아껴드림"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DREAM 영역"은 할인점과 편의점, 영화와 커피, 이동통신요금 등이 포함됩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밖에도 모두드림과 더해드림, 챙겨드림 등 통합 적립한도를 안내해주는 통합 적립한도 서비스와 신한 금융그룹 서비스에서 수수료 우대 및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카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연회비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의 연회비는 카드 브랜드에 따라 조금 다르게 적용됩니다. VISA(비자) 카드로 발급받을 경우 기본 5천 원에 서비스 5천 원으로 총 연회비 1만 원이 발생하며, 유니 페이로 발급받을 경우 기본 5천 원에 서비스 3천 원으로 총 8천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연회비는 유니 페이가 조금 저렴하긴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의 혜택별 조건과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 실적 관계없이 0.7% 포인트 적립되는 "모두드림"

 첫 번째 알아볼 혜택으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가맹점에서 0.7%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모두드림 혜택입니다. 카드 혜택에서 전월 실적을 보지 않는 것은 흔치 않은데요. 어떤 조건일 때 혜택이 주어지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전월 실적 관계없이 0.7% 포인트 적립되는 "모두드림"

 모두드림은 아름처럼 그냥 아마 조건 없이 신한카드에 등록된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내역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를 0.7%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0.1% 추가 포인트를 더 적립받고 싶다면 신한은행 결제계좌를 지정하거나 신한카드 Deep Dream VISA 카드로 국내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비접촉식 VISA Pay Wave로 거래해보세요.

 

"DREAM 영역"에서는 추가 할인과 적립 혜택 받아보세요!

 가맹점 포인트 적립 혜택 이외에도 DREAM 영역이라고 하는 곳에서 사용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DREAM 영역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DREAM 영역"에서는 추가 할인과 적립 혜택받아보세요!

 DREAM 영역에는 할인점으로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및 클럽 등이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롯데 VIC 마켓도 포함됩니다. 비 쇼핑 결제건은 적립에서 제외되며, 온라인 매장과 SSM 등도 제외된다고 합니다. 영화와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건에 대해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의 대표 영화관인 CGV와 롯데시네마 그리고 커피 업종이 이에 해당되며, CGV와 롯데시네마 사이트나 앱에서 직접 접속하여 결제 시 혜택 대상입니다. 커피 업종의 경우 신한카드에 커피 업종 가맹점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 적용됩니다. 그리고 상품권 구매나 선불카드 충전 등에 사용할 경우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편의점과 잡화점에서도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CU와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온라인 매장과 백화점 또는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의 경우 혜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해외 가맹점에서 일시불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도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SKT와 KT, LG U+ 이동통신요금을 자동 이체할 경우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만 대상으로 하며, 약정금액 대납 및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적립은 제외됩니다.

 

자주 가는 DREAM 영역은 3배 더!! "더해드림"

 조금 전에 알아본 DREAM 영역에서 제공되는 혜택에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가지 정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는데요. 먼저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 기본 포인트 적립보다 3배 더 적립되는 "더해드림"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주 가는 DREAM 영역은 3배 더!! "더해드림"

 더해드림은 자주 방문하는 DREAM 영역에서 3배, 총 2.1%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모두드림에서 0.7%에 추가로 1.4%를 제공하는 것으로 일시불과 할부 이용금액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장 많이 가는 DREAM 영역에서 5배!! "챙겨드림"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가는 곳에서 모두드림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보다 무려 5배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챙겨드림" 혜택도 제공합니다.

가장 많이 가는 DREAM 영역에서 5배!! "챙겨드림"

 챙겨드림에서 혜택이 제공되는 가장 많이 방문하는 DREAM 영역은 1일부터 말일까지 당월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1곳이 선정되며, 모두드림 0.7%에 더해드림으로 추가된 1.4%, 거기에 추가로 1.4%의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총 3.5%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챙겨드림 적립 포인트는 이용한 익월 15일에 적립되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 한도는?

신한카드 Deep Dream은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과 일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이런 혜택이 무제한 제공되면 좋겠지만 일부 혜택에 대해서는 한도가 존재합니다. 각 혜택의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 한도는?

 모든 신한카드 가맹점에서 0.7%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드림 혜택은 적립한도 제한 없이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드림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라고 보시면 좋겠네요.

 하지만 모두드림에 추가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더해드림과 챙겨드림의 경우 월 통합 적립한도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60만 원 미만인 경우 1만 포인트를 더해드림과 챙겨드림으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60만 원이상 120만 원 미만인 경우 3만 포인트, 120만 원이상의 전월 이용금액을 기록했다면 5만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이 아직도 아쉽다고?! 아직 끝이 아니다! "아껴드림"

카드를 이용하는 목적으로 할부 등 물건을 구입할 때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정기적으로 지출되는 생활비를 할인받고자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에서는 꼭 필요한 생활비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아껴드림" 혜택도 제공합니다.

혜택이 아직도 아쉽다고?! 아직 끝이 아니다! "아껴드림"

 아껴드림 혜택은 3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토/일요일 주말에 사용하는 주유비를 리터당 80원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주유소를 가리지 않고 전 주유소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주유금액 20만 원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두 번째 혜택은 택시 이용요금 중 3, 6, 9번째 이용한 금액에서 2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일부터 말일까지 택시 이용에 한해 제공되며, 이 또한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반겨드림 5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을 발급받으시고, 카드 사용 등록일 포함 90일까지 일시불+할부 100만 원 이상 이용하시면, 90일이 속하는 달의 익월 15일에 마이신한포인트 5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의 혜택과 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카드는 할인 카드라기보다 추가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한 카드라고 생각하시면 좋겠네요. 기본 포인트에 자주 가는 곳과 가장 많이 가는 곳에서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기에 일정한 소비 패턴으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나요? 아니면 지금 당장 신청하고 싶으시다고요? 그럼 아래 신한카드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추가 정보 및 카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려 가자!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혜택 많은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이렇게 많다 보니 어떤 카드가 내 소비 패턴에 맞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hemit.tistory.com

 

신한 삑카드 (B.Big) 할인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전반적으로 알아보자!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중교통 요금 할인 카드 찾으시나요? 여기서 신청하세요!  버스나 지하철, 택시, KTX와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그리고 취미 생활로 영화나 쇼핑을 좋아하시고 종종 기분전환을 위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재발급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방법 알

카드 분실 신고했는데 재발급 또는 분실신고 해제하고 싶다고요?!  최근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는 것보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신한카드 홈페이지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한 분실신

사용하고 있던 신한카드 잃어버리셨다고요?  우리 생활 속에서 카드의 사용은 이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지갑도 두툼해지고 뭔가 번거롭고 귀찮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카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