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신청하고 투자 포인트로 미국 달러 모아보자! 그리고 해외 투자하자!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신청하고 투자 포인트로 미국 달러 모아보자! 그리고 해외 투자하자!

신한카드 더모아로 포인트 적립하고 해외 투자 및 달러 모아 보세요!

 최근 기준 금리가 낮아지면서 은행에 적금이나 예금을 넣어도 고작해야 1%의 이자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이자가 낮다 보니 솔직히 은행에 넣으면 돈을 버는 게 아니라 버리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주식이나 부동산 등 여러 가지 재테크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일이라고 보입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카드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포인트를 투자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신한카드 The More(더모아)"라는 카드인데요.

신한카드 더모아로 포인트 적립하고 해외 투자 및 달러 모아보세요!

 신한 더모아 카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적립식 카드인데요. 이 포인트를 투자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에 포스팅을 위해 알아보다 보니 저도 하나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재테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와 같은 생각이 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적립된 포인트를 재테크에 사용할 수 있는, 상당히 매력적인 "신한카드 더모아"의 혜택과 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많이 재테크로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신한카드 더모아의 혜택과 연회비는?

 신한카드 더모아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어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하면 연회비가 발생하는데 어느 정도 나오는지도 확인해보시오!

신한카드 더모아의 혜택

 신한카드 더모아는 포인트 적립형 카드로써 3단계에 걸쳐 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본 적립" 혜택으로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천 원 미만 금액에 해당하는 투자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특별 적립" 혜택에서는 특별 적립 가맹점 결제 금액에서는 기본 적립에서 제공하는 투자 포인트의 2배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적립" 혜택으로 연간 총 적립 포인트의 10%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몇 퍼센트로 계산되어 적립되는 독특하네요.

 그리고 신한카드 더모아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적립된 투자 포인트로 신한은행 또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투자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연회비는?

 카드를 사용하면 매년 발생하는 연회비를 살펴보면, 국내 전용 카드로 발급받을 경우 기본 7천 원에 서비스 8천 원을 합산해 총 연회비 1만 5천 원이 발생합니다. 비자(VISA) 카드로 발급받을 경우 기본 7천 원에 서비스 1만 1천 원으로 총 1만 8천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연회비 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보다 활용도가 높은 비자 카드로 발급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신한카드 더모아 기본 적립 혜택 여기서 확인하세요!

 신한카드 더모아의 기본 혜택인 기본 적립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기본 적립 혜택 여기서 확인하세요!

 기본 적립 혜택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전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발생하는 금액에서 천 원 아래 단위만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예시와 같이 커피 전문점에서 15,600원을 결제하면 600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기본 적립 혜택 여기서 확인하세요!

 신한카드 더모아에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신한은행 또는 신한금융투자 중 어느 곳에서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선택한 금융사에서 해당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조건을 만족하면 월 적립한도와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건당 이용금액이 5천 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되며, 건별 청구금액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동일한 곳에서 사용할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포인트가 적립되며, 2회 이상 이용하는 경우 적립 조건에 맞는 거래 순서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기본 적립 혜택 여기서 확인하세요!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카드를 이용해 후불교통 카드로 이용할 경우 매월 교통기관별 이용 금액에 대하여 일괄 매입되는 금액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면 지난달에 지하철 요금으로 16,250원, 서울버스 요금으로 16,800원이 발생했다면 지하철 요금에서 250포인트, 서울버스 요금에서 8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모바일 교통 이용 거래의 경우 건별 금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선불 충전으로 모바일 교통을 이용할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특별 적립 혜택은?

신한카드 더모아 특별 적립 혜택은?

 다음은 특별 적립 혜택입니다. 간단합니다. 앞에서 알아본 기본 적립 혜택에서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2배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특별 적립 혜택이 적용되는 가맹점은 배달앱이나 디지털 콘텐츠, 이동통신요금, 백화점과 해외이용 그리고 할부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특별 적립 혜택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특별 적립 가맹점을 살펴보면, 배달앱에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가 해당됩니다. 공식 앱에서 앱 내 카드결제를 이용하면 적용됩니다. 디지털 콘텐츠는 넷플렉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멜론 등에서 적용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 이용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이동통신요금은 SKT와 KT, LG U+에서 발생하는 이동통신 요금의 자동이체 건에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이나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등은 여기서 제외됩니다. 백화점의 경우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적용됩니다. 온라인 몰이나 입점 매장 그리고 상품권이나 문화센터, 주차장에서 이용한 금액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일시불 해외이용 거래에서도 특별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할부거래에서도 적용되는데요. 이때 무이자나 슬림 할부 등 부분 무이자 할부 이용 거래와 일시불의 할부 전환거래 등은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추가 적립 혜택은 여기서 확인!

신한카드 더모아 추가 적립 혜택은 여기서 확인!

 특별 적립 혜택까지도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것 같은데, 추가 적립 혜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추가 적립 혜택은 1월부터 12월까지 연간 총 적립 포인트의 10%를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추가 적립 혜택으로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추가 적립 혜택은 여기서 확인!

 추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도 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신한카드 더모아로 이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의 합이 80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단순히 12개월로 나누면 한 달에 66만 원 이상을 이용해야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추가 적립 혜택을 받기 힘들 듯합니다. 상당히 조건이 높네요.

 만약 추가 적립 혜택 조건을 만족하셨다면 연간 총 적립 포인트는 적립월을 기준으로 1월부터 12월까지의 기본 및 특별적립 포인트를 합산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 적립 포인트는 정산 다음 해 2월 15일 투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월 15일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지나고 첫 영업일에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의 매력포인트! 포인트 재투자 혜택은?

신한카드 더모아의 매력포인트! 포인트 재투자 혜택은?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 그리고 추가 적립으로 쌓아둔 투자 포인트를 사용할 때가 왔습니다. 포인트 재투자로 신한은행에서 미국 달러 예금 계좌로 입금하거나 신한금융투자에서 해외투자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투자 포인트는 원화 기준으로 환율을 적용받아 미국 달러로 환전되는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의 매력포인트! 포인트 재투자 혜택은?

 신한은행에서 미국 달러로 입금하는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매달 15일에 투자 포인트를 달러로 받을 수 있습니다. 15일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도래하는 첫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투자 포인트를 달러 예금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환율 적용하여 달러로 입금됩니다. 이때 환전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더 정확한 내용은 위의 그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신한카드 더모아의 매력포인트! 포인트 재투자 혜택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투자가능 계좌로 입금받는 경우도 영업일 기준으로 매월 15일에 지정한 신한금융투자 해외투자가능 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투자 포인트가 환전되어 들어오는 경우 환전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계좌를 개설하지 않거나 지급 계좌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마이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신한카드 The More 카드 신청은 여기서!

 최근 한국의 주식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코로나 19 때와 같은 경제 위기가 오면 주식 자산은 다시 한번 폭락한 것입니다. 하지만 미국 달러 가지는 오히려 올라가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꾸준히 미국 달러를 모으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이유로 미국 달러는 어느 정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신한카드 더모아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 미국 달러를 조금씩 모을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신한카드 The More 카드 신청은 여기서!

 여러분도 공감하실 것 같네요. 이렇게 매력적인 신한카드 더모아 신청은 아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보시면 좋겠네요. 혹시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신 분들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카드 신청 및 추가 정보 확인)

 

함께 보면 좋은 글

 

신한카드 Deep Dream, 소비 패턴이 일정하다면 한도없이 많은 포인트 적립 받아보세요! 여기서 혜택

포인트 적립카드 찾으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여기서 신청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카드 종류가 너무 많죠? 그런데 카드는 딱! 2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용하면 바로 금액

hemit.tistory.com

 

신한 삑카드 (B.Big) 할인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전반적으로 알아보자!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중교통 요금 할인 카드 찾으시나요? 여기서 신청하세요!  버스나 지하철, 택시, KTX와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그리고 취미 생활로 영화나 쇼핑을 좋아하시고 종종 기분전환을 위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혜택 많은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이렇게 많다 보니 어떤 카드가 내 소비 패턴에 맞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타벅스는 어느새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됐습니다. 과거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사치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던 때도 있는데, 지금은 갈 곳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