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요!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요!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생활하고 소비하고 있죠. 그런데 카드 혜택은 내가 필요한 곳에 집중되어 있기보다는 잘 사용하지 않은 혜택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연회비는 꼬박꼬박 내고 있으니 항상 손해 보는 듯한 기분을 지울 수 없습니다.

 항상 비슷한 소비를 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현대카드 Z 시리즈가 있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카드 Z는 Family와 Work, Ontact 등 3가지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카드가 각각 혜택이 다르니 여러분에서 맞는 카드는 어떤 것일지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해보세요!

 

현대카드 Z Family, Work, Ontact 카드 혜택 간단비교 및 연회비

 현대카드 Z는 모두 동일한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국내외 겸용인 VISA와 MasterCard, 국내전용 카드 모두 연회비는 1만 원입니다. 혜택에 비해 연회비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구체적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각각의 카드의 혜택에 대해 비교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Z Family는 가족 전용 카드로써 온라인 쇼핑과 대형마트, 배달 앱, 주유, 생활 요금 정기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Z Work는 출퇴근에 주로 사용하는 직장인을 위한 카드로,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대중교통, 온라인 간편 결제, 이동동신 요금 정기결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카드 Z ontact의 경우 온라인 쇼핑이나 콘텐츠에 주로 소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카드로써 온라인 간편 결제와 온라인 쇼핑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배달 앱,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Z로 묶여있어 공통점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카드별로 완전 성격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로 사용하는 소비처에 맞춰 카드를 신청하신다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그럼 여기서 더 자세한 현대카드 Z의 혜택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Z Family, 패밀리용 구간반복 카드

 첫 번째로 현대카드 Z  Family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amily 카드는 가족을 위한 구간반복 할인 카드입니다.

 카드의 디자인은 7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최근 카드 디자인을 다양하게 신청할 수 있게끔 만들었습니다. 개성이 중요시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잘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다양한 카드 디자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Z Family는 온라인쇼핑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 G마케스 옥션, 위메프, 11번가, SSG, 현대 Hmall, GS SHOP, 티몬, CJmall, 인터파크, 마켓 컬리, 롯데 ON 등에서 사용하면 적용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이상 사용 시 월 5천 원, 전월 실적인 80만 원 이상인 경우 8천 원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다음은 대형마트 할인 혜택입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이용한 금액의 1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할인 혜택은 전원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 한도로 적용됩니다.

 또한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쿠팡 이츠 등 배달 앱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금액의 10%를 청구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의 한도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주유 이용금액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GS칼텍스와 SK에너지, 현대오일뱅크, S-Oil 등에서 주유 시 리터당 100원을 청구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1만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1만 3천 원입니다.

 현대카드 Z Family의 마지막 혜택으로 생활요금 정기결제 할인이 있습니다. 생활요금 정기결제 시 7%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항목으로는 이동통신요금(SKT, KT, LG U+)과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등입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8천 원입니다.

 

현대카드 Z Work, 출퇴근용 구간반복 카드

 현대카드 Z Work는 출퇴근용 구간 반복 할인 카드로 직장인들을 위한 카드로 제공됩니다. 카드 디자인은 Family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제일 앞에 있는 카드의 디자인만 다르게 나왔네요.

 현대카드 Z Work의 첫 번째 혜택은 커피 전문점 할인 혜택입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하루에 커피 한잔씩 마실 것 같은데요. 현대카드 Z Work를 이용하면 커피 전문점 이용금액의 50%를 청구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 바셋에서 이용한 금액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1만 원, 8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1마 3천 원의 한도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편의점에서 사용하는 금액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에서 이용한 금액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8천 원이 적용됩니다.

 다음은 대중교통 할인 혜택입니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나 지하철, 택시까지 작용되며, 선월 이용금액 40만 원이상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의 한도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페이나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삼성 페이, SK페이, SSG PAY와 같은 온라인 간편 결제에서 이용한 금액의 10%를 청구 할인해줍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일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을 경우 월 8천 원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SKT, KT, LG U+에서 발생한 정기결제 금액의 7%까지 청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현대카드 Z Ontact, 방구석용 구간반복 카드

 현대카드 Z Ontact에서도 7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는 모두 동일하며 첫 번째 카드 디자인은 ontact 전용 디자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Z ontact의 첫 번째 혜택으로 네이버 페이와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삼성 페이, SK페이, SSG PAY에서 이용한 금액의 1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일 시 월 1만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1만 3천 원의 한도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Work에서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ontact에서 한도가 더 높게 적용되네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과 쿠팡 로켓 와우, 마켓 컬리 컬리 패스와 같은 온라인 쇼핑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멤버십으로 이용하는 금액의 7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입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왓차, 멜론, 지니, 리디북스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금액의 30%까지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시 월 8천 원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쿠팡 이츠 등에서 이용한 금액의 10%까지 청구 할인도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천 원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Ontact의 마지막 혜택으로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스마트오더를 이용한 금액의 5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시 월 5천 원, 80만 원 이상시 월 8천 원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M3 에디션3 혜택 및 연회비 감면,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한국에는 정말 많은 카드와 함께 혜택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카드가 나에게 맞는지 내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선택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카드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 아는 것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타벅스는 어느새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됐습니다. 과거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사치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던 때도 있는데, 지금은 갈 곳

hemit.tistory.com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혜택 전격 비교! 경차 혜택 및 카드 할인 혜택은 어떤 카드가 좋을까? (신

스파크나 모닝, 레이와 같은 경차는 정부에서 유류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고자 경차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스파크를 타고 있는데

hemit.tistory.com

 

나라사랑카드 혜택 비교,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 발급 혜택 차이 비교

나라사랑카드란? 징병검사부터 군 복무, 예비군 임구 수행 시까지 전자신분증, 전자통장, 체크/현금카드 등 다양한 기능과 부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체크/현금카드로만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