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드를 사용하는 용도나 사용처가 재각기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카드의 출시는 소비자 입장에서 상당히 환영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원하는 혜택이 최대한 많이 포함되어 있는 카드를 선택하면 그만큼 카드를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카드사도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사를 꼽으라면 현대카드를 이야기할 수 있을 듯합니다. 다른 카드사보다 개인의 맞춤형 카드를 많이 출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막상 현대카드를 만들기 위해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듯합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X BOOST"라는 카드가 있어 어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카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거나 어디 좋은 할인 전용 카드가 없는지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

 

현대카드 X/X2/X3 BOOST 할인 혜택은?

 먼저 현대카드 X BOOST는 어떤 카드인지 대략적인 혜택과 선택 가능한 카드 디자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할인 혜택은?

 현대카드 X BOOST는 할인 전용카드라도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X2 BOOST와 X3 BOOST도 할인에 대한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기본 할인 혜택

 현대카드 X BOOST는 현대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1% 또는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월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 1.5%의 할인을 적용받고, 50만 원 이상인 경우 1%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5% 할인 혜택

 그리고 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사용처도 있습니다.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와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5%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는 삼성 페이와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해당 페이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사용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할인 혜택의 유의사항

 현대카드 X BOOST의 할인 혜택은 기본 할인과 5% 할인을 합산한 금액이 월 10만 원까지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본인과 가족카드를 합산한 금액이며, 5% 할인의 경우 월 1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할인의 경우 월 9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당월 이용금액 합산에서 제외되는 사용처도 있습니다. 장기와 단기 카드대출과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이용금액과 현대카드 S BOOST 이용금액만 인정되며, 그 외 모든 카드 이용금액은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혜택과 연회비 비교

 다음은 X BOOST와 X2 BOOST, X3 BOOST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이렇게 카드를 나눠둔 이유가 분명 있을 겁니다. 차이점을 확인해보시고 여러분에서 적합한 카드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X/X2/X3 BOOST 혜택과 연회비 비교

 현대카드 X BOOST와 X2 BOOST, X3 BOOST를 발급받기 위해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각각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연회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혜택이 적은 X BOOST의 경우 3만 원, X2 BOOST는 6만 원, X3 BOOST는 9만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기본 할인 혜택의 경우 세 가지 카드에서 공통적으로 제공합니다. 할인 혜택의 경우 앞에서 말씀드렸으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도 공통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플래티넘 서비스와 보너스 캐시백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여기서부터 세 가지 카드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X BOOST의 경우 VISA와 MasterCard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하지만 X2와 X3 BOOST의 경우 커피 전문점 할인과 주말 무료 주차 서비스가 추가되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X3 BOOST에서만 당월 이용금액 200만 원 이상을 경우 1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X BOOST 디자인

 현대카드 X BOOST는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개성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시대라 다른 카드에 비해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X BOOST는 플라스틱 플레이트와 메탈 플레이트로 구분하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X BOOST의 플라스틱 플레이트 디자인

 현대카드 X BOOST의 플라스틱 플레이트 디자인입니다. X가 강조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마다 전혀 다른 디자인이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X BOOST의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

 다음은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입니다. 플라스틱에 비해 메탈은 소재 자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the Gear 디자인의 경우 메탈의 느낌을 잘 살린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메탈 카드의 경우 2021년 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기 현대카드 홈페이지 X BOOST 신청하세요!

 지금까지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의 혜택과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세 가지 카드는 기본 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할인 혜택만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현대카드 X BOOST를 선택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연회비에서 차이가 있으니 굳이 연회비를 더 낼 필요는 없겠죠?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그럼 고민이 끝나셨나요? 선택하셨다면 아래 현대카드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카드를 신청해보세요! 만약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M3 에디션3 혜택 및 연회비 감면,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한국에는 정말 많은 카드와 함께 혜택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카드가 나에게 맞는지 내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선택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카드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 아는 것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타벅스는 어느새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됐습니다. 과거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사치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던 때도 있는데, 지금은 갈 곳

hemit.tistory.com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혜택 전격 비교! 경차 혜택 및 카드 할인 혜택은 어떤 카드가 좋을까? (신

스파크나 모닝, 레이와 같은 경차는 정부에서 유류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고자 경차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스파크를 타고 있는데

hemit.tistory.com

 

국민행복카드 발급 및 바우처 신청, 사용처 알아보고, 삼성카드와 롯데카드 혜택도 알아보세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바우처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바우처라는 것은 일정한 조건을 갖춘 사람이 교육이나 주택, 의료 등 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정부가 비용을 대신 지급하

hemit.tistory.com

 

나라사랑카드 혜택 비교,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 발급 혜택 차이 비교

나라사랑카드란? 징병검사부터 군 복무, 예비군 임구 수행 시까지 전자신분증, 전자통장, 체크/현금카드 등 다양한 기능과 부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체크/현금카드로만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