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신한 삑카드 (B.Big) 할인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전반적으로 알아보자!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신한 삑카드 (B.Big) 할인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전반적으로 알아보자!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대중교통 요금 할인 카드 찾으시나요? 여기서 신청하세요!

 버스나 지하철, 택시, KTX와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그리고 취미 생활로 영화나 쇼핑을 좋아하시고 종종 기분전환을 위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 한잔씩 하신다고요? 그럼 신한카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신한 삑(B.Big) 카드는 어떠시나요?

 신한 삑 카드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카드로 판매 중입니다. 1만 원대의 저렴한 연회비와 부담 없는 30만 원의 전월 이용금액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대중교통 요금 할인 카드 신한 삑 카드

 오늘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신한카드의 삑(B.Bing) 카드의 연회비와 할인 혜택, 그리고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삑(B.Big) 카드 연회비는?

신한 삑 카드 연회비

 신한 삑 카드의 연회비를 먼저 살펴보면,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VISA(비자) 카드로 발급하시면 1만 3천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신한카드가 아맥스와 제휴를 통해 만든 신계념 카드 브랜드인 S&(에스엔) 카드와 유니온 페이로 발급받으시면 1만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삑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신한 삑 카드 할인 헤택

 신한 삑 카드를 사용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먼저 쭉 설펴보겠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카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버스와 지하철 그리고 택시와 KTX까지 다양한 대중교통 요금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후불 요금으로 이용하시면 일 200원에서 6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택시와 KTX의 이용 금액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CGV 영화를 월 1회 최대 4천 원까지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기요금과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에서는 5%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전문점이나 편의점, 이동통신요금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할인 혜택의 조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스와 지하철 후불 교통요금 할인 혜택

신한 삑 카드_버스와 지하철 후불 교통요금 할인 혜택 및 전월 실적

 버스와 지하철을 후불 교통요금으로 이용하시면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일 2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50만 원이상에서 100만 원 미만일 경우 일 400원, 전월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 일 600원의 교통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 택시와 KTX 이용요금 할인 혜택

신한 삑 카드_택시와 KTX 이용요금 할인 혜택 및 전월실적

 택시와 KTX의 경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월 5천 원, 50만 원이상 100만 원 미만인 경우 8천 원, 100만 원이상 150만 원미만은 1만 2천 원, 150만 원이상은 1만 5천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시와 KTX의 경우 일 1회 적용되며 건당 이용요금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한 버스와 지하철과는 달리 후불교통 카드와 일반 카드 사용 모두에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영화 할인 혜택

신한 삑 카드_영화 할인 혜택

 다음은 영화할인 혜택입니다. 인터파크와 YES24에서 온라인으로 영화예매를 할 경우 본인 및 동반자 1일 각각 1,500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예매 사이트별 1일 1회, 월 2회, 연간 6회로 총 12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가장 많은 영화관을 보유하고 있는 CGV에서 영화 관람 시 월 1회에 한하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과 동반자 상관없이 총 결제 금액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총 결제금액이 4천 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 삑 카드의 영화 혜택은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인 분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4. 전기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 할인 혜택

신한 삑 카드_전기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 할인 혜택

 다음은 전기요금과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에 대한 할인 혜택입니다. 이 혜택은 연간 이용금액의 5%를 연 1회 지급합니다. 최대한도는 5만 원입니다. 신한 삑 카드로 1월부터 12월까지 카드 이용금액이 연간 1천만 원 이상인 회원에게 2월 마지막 주에 캐시백 형태로 지급됩니다. 연간 천만 원을 사용하려면 한 달에 평균 83만 원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네요.

5. 통합 할인 혜택

신한 삑 카드_통합 할인 혜택

 마지막으로 통합 할인 혜택입니다. 통합할인 혜택은 4가지로 분류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첫 번째는 한국의 4대 백화점인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5%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건당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 1회, 월 2회로 한하여 제공됩니다.

 두 번째는 편의점 5% 할인 혜택입니다. 이 혜택은 일 1회, 월 5회로 한하여 제고되며 건단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세 번째 혜택은 커피전문점 10% 할인 혜택입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와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이며, 일 1회, 월 8회, 건당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부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제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용하기 전 할인이 적용되는지 문의해보시면 좋겠네요.

 네 번째는 통신요금 5% 할인 혜택입니다. SKT와 KT, LG U+ 를 이용하고 발생한 이동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결합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월 2회, 건당 5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 삑 카드_통합 할인 혜택 한도 및 전월 실적 

 위에서 알아본 통합 할인 혜택의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면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이상 50만 원 미만인 경우 월 5천 원, 50만 원이상 100만 원미만은 1만 2천 원, 100만 원이상 150만 원미만은 1만 5천 원, 150만 원 이상인 경우 2만 원의 할인 한도로 적용됩니다.

 

신한 삑(B.Big)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신한카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교통요금 할인카드인 신한 삑(B.Big) 카드의 연회비와 할인 혜택 그리고 조건들에게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버스나 지하철, 택시, KTX와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영화와 커피전문점을 종종 방문하시다면 신한 삑(B.Big) 카드는 어떠신가요? 아래 링크를 이용해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카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삑(B.Big) 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혜택 많은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이렇게 많다 보니 어떤 카드가 내 소비 패턴에 맞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재발급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방법 알

카드 분실 신고했는데 재발급 또는 분실신고 해제하고 싶다고요?!  최근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는 것보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재발급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방법 알

카드 분실 신고했는데 재발급 또는 분실신고 해제하고 싶다고요?!  최근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는 것보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