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혜택, 연회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혜택 많은 카드 여기서 신청하세요!

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이렇게 많다 보니 어떤 카드가 내 소비 패턴에 맞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카드에 대해 알아보고 만드는 것이 좋은데요. 여기서 많은 혜택을 품은 카드를 신청해보세요!

다양한 카드 중 현대카드에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로 현대카드 M BOOST, M2 BOOST, M3 BOOST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현대카드 M BOOST 카드는 참고로 포인트 적립형 카드입니다.

 

현대카드 M/M2/M3 BOOST 디자인

현대카드는 같은 카드를 발급받더라도 각각 다른 디자인의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BOOST 카드에는 어떤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는지 저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M/M2/M3 BOOST 디자인

현대카드 M BOOST는 플라스틱 플레이트와 메탈 플레이트로 구분해 다른 디자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플라스틱 플레이트로 발급받고자 하신다면 6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M Fluffy, M Charger, M Steel, Bubble Wrap, Gummy Bear, Canvas 등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M/M2/M3 BOOST 디자인

메탈 플레이트는 현재 3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the Gear, the Can, the Coli 등이 있습니다. 메탈 플레이트 다자인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현재 발급받을 수 있는 디자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대카드 발급받고자 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적립 혜택

그럼 현대카드 M BOOST의 기본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 혜택은 M뿐만 아니라 M2, M3 BOOST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니 함께 보시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적립 혜택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대카드 M BOOST 카드는 포인트 적립형 카드입니다. 기본 포인트 적립률은 업종에 따라 0.5%~3%까지입니다. 이 기본 적립은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월 100만 원 이상 이용하신 분이라면 1.5배 더 많은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월 200만 원 이상 이용하신 경우 기본 적립률에 2배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혹시 포인트 적립형이 아닌 할인 전용 카드를 찾고 계시나요? 여기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발급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적립 혜택

포인트 적립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커피나 영화에서 기본 적립 적용 시 3%, 1.5배 적용 시 4.5%, 2배 적용 시 6%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대중교통과 베이커리에서는 기본 2%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1.5배의 경우 3%, 2배는 4%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편의점과 학원에서는 기본 포인트 적립은 1%입니다. 외식과 통신 부분에서 기본 적립률은 0.7%, 앞서 말씀드린 기본 적립률이 적용되지 않는 곳에서 사용한다면 기본 적립률은 0.5%입니다. 자세한 사용처 별 적립률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현대카드 M과 M2, M3 BOOST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것으로 5%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사용처도 있습니다. 삼성 페이나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 등을 이용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5%의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것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해외 가맹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이용하실 경우에도 5%의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에 대해서는 M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적립 혜택

그리고 현대카드 M BOOST를 이용해 현대 또는 기아 자동차 신차를 구입할 경우 2%의 M포인트를 적립받고, GS칼텍스에서 주유할 경우 리터랑 80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당월 이용금액 100만 원 이상 시 보너스 리워드 1만 포인트를 적립해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졸 이동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현대카드 M/M2/M3 BOOST 혜택 및 연회비 비교

그렇다면 현대카드 M BOOST와 M2 BOOST, M3 BOOST의 혜택의 차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그리고 연회비는 얼마나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카드 M/M2/M3 BOOST 혜택 비교

앞서 말씀드린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은 세 가지 카드에서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BOOST는 딱! 기본 적립 혜택만 제공하는 카드고, 현대카드 M2 BOOST는 기본 혜택에 커피 1,000원 할인 혜택과 주말 무료주차 혜택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M3 BOOST는 M2 BOOST에서 제공하는 혜택에서 추가로 월 200만 원 이상 이용할 경우 2배 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M2/M3 BOOST 연회비 비교 (M, M2, M3)

이렇게 혜택이 숫자가 늘어나면서 하나씩 추가되는 형태인데요. 그럼 연회비에서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기본 혜택만 제공하는 현대카드 M BOOST는 국내외 겸용 카드인 VISA Platinum과 MasterCard Platinum으로 발급 시 연회비는 3만 원입니다. 국내전용 카드도 동일하게 3만 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현대카드 M2 BOOST는 연회비 6만 원, 현대카드 M3 BOOST는 9만 원이 발생합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M BOOST를 통해 적립된 M 포인트는 그럼 어디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M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사용처

M 포인트는 H-Coin이나 현대카드 기프트카드, 연회비 결제, 항공 마일리지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H-Coin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M 포인트 300으로 200 H-Coin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기프트카드는 15만 M 포인트를 이용해 10만 원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회비로 결제하는 경우 100% M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1 M 포인트로 2/3 원으로 환산하여 결제됩니다.

항공 마일리지로 교환할 경우 대한항공의 경우 3만 5천 M 포인트를 1천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에서는 10만 M 포인트를 5천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연간 2만 마일리지 한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사용처

그리고 현대카드 M 포인트몰에서 일상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 포인트몰에는 다양한 전자기기뿐만 아니라 뷰티, 리빙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M 포인트로 50%~100% 깍지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BOOST 포인트 사용처

또한 자동차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와 기아차를 구매할 때 5년간 200만 M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Z 종류와 혜택, Family/Work/Ontact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 비교해보시고 카드 신청하세

여기서 현대카드 Z 신청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유형의 소비 패턴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등 매일매일 비슷하게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X BOOST, X2 BOOST, X3 BOOST 할인 혜택과 연회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카드 가입하세요!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카드를 출시하면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보다 카

hemit.tistory.com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타벅스는 어느새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됐습니다. 과거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사치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던 때도 있는데, 지금은 갈 곳

hemit.tistory.com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혜택 전격 비교! 경차 혜택 및 카드 할인 혜택은 어떤 카드가 좋을까? (신

스파크나 모닝, 레이와 같은 경차는 정부에서 유류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고자 경차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스파크를 타고 있는데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