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카드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과 혜택,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타벅스는 어느새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됐습니다. 과거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사치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던 때도 있는데, 지금은 갈 곳이 없다면 스타벅스로 자연스럽게 들어가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만큼 스타벅스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오프라인 상권이 힘들다고 하는데 스타벅스는 확진자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줄어들지 않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스타벅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현대카드에서 출시했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인데요. 현재 TV광고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 번 또는 그 이상 스타벅스를 방문하신다면 이 카드에 관심이 많으셨을 겁니다. 오늘 혜택에 대해서 저와 함께 알아보시고 현명한 소비 생활하셨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 가시죠.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예쁜 디자인 여기서 확인해보자!

다른 카드는 하나의 디자인으로 발급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아봐야 2~3개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지만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무려 5가지의 디자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디자인이 뭐가 충요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만의 카드라는 느낌을 충분히 줄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도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특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5가지 카드 디자인을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 (Mystical, Midnight, Sparkle)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 (Starry, Caution)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Mystical, Midnight, Sparkle, Starry, Caution의 총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Mystical는 뭔가 굉장히 화려한 느낌의 카드입니다. 이 디자인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세이렌 심벌을 활용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반투명하며 손으로 만졌을 때 텍스처가 느껴진다고 합니다. Midnight은 심플한 느낌의 카드로 남성에서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사용해 무게감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parkle 디자인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세이렌의 비늘을 연상시킬 수 있는 화려한 클리터 펄과 다크 그린 컬러의 대비로 판타스틱한 이미지를 극대화했습니다. Starry 디자인은 5가지 디자인 중 세이렌 심벌이 유일하게 들어가지 않은 카드입니다. 스타벅스의 상징인 별과 색상을 잘 조합해 디자인돼 있어 스타벅스 카드인 듯 아닌듯한 느낌을 줍니다. Caution 디자인은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컵 주변을 감사는 슬리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카드입니다. 종이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카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Sparkle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이왕이면 스타벅스 카드면 스타벅스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 더 마음에 드는 듯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3층 시스템이 적용!

이제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만의 혜택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적용하는 혜택이 주를 이루고 있어 먼저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텝이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탑재됐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 탑재돼 있습니다.

여러분은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대해 알아보면서 처음 알게 됐습니다. 이 시스템은 원하는 혜택 패키지를 구독하고 무료로 혜택을 선물 받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1층 서비스

먼저 1층 서비스는 내가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입니다. 이 부분은 카드마다 조금씩 다르며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경우 별 적립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2층 서비스

2층 서비스는 구독입니다. 여기서 6가지 종류로 나눠지는데,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한 후 결제하여 구독하면 6개월마다 자동으로 결제된다고 합니다. 해당 패키지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패키지를 골라 구독하는 2층" 자세히 알아보자!

현대카드 3층 서비스

마지막 3층은 선물입니다. 선물로 받길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원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드 이용에서 소비 패턴 분석 항목에서 맞춤 혜택 추천에 들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은?

스타벅스 현대카드만의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별 적립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에서는 이 혜택을 제공하기보다 보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얼마나 별 적립을 해줄까요? 혜택 내용과 조건 등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적립 기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당월 이용금액 3만 원이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를 적립해줍니다. 이 혜택은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혜택을 적용받기 위한 조건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인 경우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을 원하시면서 적어도 한 달에 3만 원이상을 스타벅스에서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가입해도 좋을 듯합니다. 별 적립 카드는 이 카드가 유일할 겁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적립 기준

전월 이용금액 산정 기준으로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사용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입니다. 대중교통과 하이패스, 도시가스 등 사후 승인 가맹점 이용금액은 매출전표 접수일을 기준으로 해당 월에 이용금액으로 포함된다고 합니다.

별을 적립해주는 시기는 매출전표 매입 시점을 기준으로 당월 이용금액이 3만 원이 넘어가는 시점마다 1~2 영업일 후 적립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적립되네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적립 기준 제외 항목

별 적립을 위한 이용금액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드대출이나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등은 해당하지 않으며, 공과금 납부액이나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등도 해당하지 않습니다. 또한 학교 납입금/대학 등록금, 상품권 매입, 건강/고용/산재 보험금, 고속도로 통행요금 등도 별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VISA 및 MasterCard 플래티넘 서비스 제공

이외에도 VISA와 MasterCard의 플래티넘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VISA/MasterCard 플래티넘 서비스

VISA 또는 MasterCard의 플래티넘 서비스 중 기본 제공 서비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매년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바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ISA 플래티넘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MasterCard 플래티넘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M3 에디션3 혜택 및 연회비 감면,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한국에는 정말 많은 카드와 함께 혜택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카드가 나에게 맞는지 내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선택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카드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 아는 것

hemit.tistory.com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혜택 전격 비교! 경차 혜택 및 카드 할인 혜택은 어떤 카드가 좋을까? (신

스파크나 모닝, 레이와 같은 경차는 정부에서 유류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고자 경차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스파크를 타고 있는데

hemit.tistory.com

 

나라사랑카드 혜택 비교,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 발급 혜택 차이 비교

나라사랑카드란? 징병검사부터 군 복무, 예비군 임구 수행 시까지 전자신분증, 전자통장, 체크/현금카드 등 다양한 기능과 부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체크/현금카드로만

hemit.tistory.com

 

삼성 페이 카드 삭제 및 등록 방법 알아보기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삼성 페이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삼성 페이를 사용하면서 더 이상 두툼한 지갑을 주머니에 넣고 다닐 일이 없어졌습니다. 언제나 내 손에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