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거절사유, 연장에 대해 알아보자!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거절사유, 연장에 대해 알아보자!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세요? 여기서 비상금 대출 알아보고 받아보세요!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데 어디 대출받을만한 곳이 없는지 알아보고 계시나요? 신용도가 높다면 제1 금융권에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대출받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은 분들은 다양한 대출을 알아보고 가능한지 하나하나 알아봐야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소액대출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을 최대한 많이 알고 있어야 할 겁니다.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세요? 여기서 비상금 대출 알아보고 받아보세요!

 제2 금융권으로 넘어가면 대출금리가 상당히 올라가니 최대한 제1 금융권의 대출 중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을 텐데요. 이전 포스팅을 통해 카카오와 농협, 우리은행, 핀크 등에서 소액을 대출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을 비교해봤습니다. 오늘 알아볼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이외에 다른 비상금 대출도 함께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로 소액을 서류 없이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세요!

 카카오 뱅크와 더불어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은행은 케이 뱅크에서도 소액 대출을 지원하는 비상금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은행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케이 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도 온라인 은행의 장점을 잘 살려 판매되고 있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로 소액을 서류 없이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세요!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물론 한도와 대출 기간, 금리는 신용점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대출을 받기 위한 별도의 필요 서류가 없어 스마트폰에서 1분 만에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대출받고 싶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소액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한도와 대출 기간, 적용 금리까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대상 및 거절 사유

 케이 뱅크는 소액 대출이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그렇게 높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정확한 대출 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대상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대상은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사람과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거절 사유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사람들은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 정보가 등재 중이거나 회생, 파산, 면책, 신용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람, 케이 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K 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와 기간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와 기간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다른 대출에 비해 한도가 적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금액을 편리하게 대출받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거래는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기간 연장은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월별 한도가 정해져 있어 한도가 초과되면 더 이상 대출 판매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합산한 합산 금리가 적용됩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연동 대출로 12개월 0.95%가 적용되며, 가산금리는 대출받는 사람의 신용도에 따라 최소 연 2.02%에서 최대 연 6.87%까지 적용됩니다. 그래서 합산 금리는 연 2.97%에서 7.85%까지 사람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더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고 싶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기준금리는 여러분이 대출을 알아보는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대출금리는 케이 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비용 및 중도상환 해약금은?

추가 비용 및 중도상환 해약금은?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에는 인지세와 추가적인 고객부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동안 대출금을 상환하면 발생할 수 있는 중도상환 해약금도 없으니 돈이 생기면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부담 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여기서 신청하세요!

 지금까지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교적 소액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오랜 기간 사용하는 대출이라기보다 급한 돈을 짧게 사용하는 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고 싶거나 정확한 대출한도와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케이 뱅크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해보시면 좋겠네요.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그리고 혹시 다른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시세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뿐만 아니라 여러 금융사에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소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비교적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시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금융권에서는 낮은 조건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hemit.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이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급하게 돈 필요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출을 받자니 심사가 있어 오래 걸리고 필요한 서류도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 뱅크에서는 비

hemit.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로 급하게 필요한 돈 빌려보세요! (대출 기준, 이자, 갱신)

급하게 목돈 필요하신 분! 여기 주목하세요! 현재 급하게 목돈 필요하시나요? 익히 잘 알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류가 필

hemit.tistory.com

 

햇살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어떠신가요? 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등 알아보고 소액 대출

소액을 간단한 심사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살다 보면 몇 백만 원의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면 이상하게 수중에 현금이 없다는 것이 문제죠.

hemit.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와 대출한도, 기간, 상환방법, 필요서류, 이자 계산에 대해서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로 간편하게 대출받아보세요!  최근 금리가 낮아지면서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높은 이자를 지급하지 않고서 필요한 금액을 이용할 수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