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영웅문 아닌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에서 진행하는 과정 알아보자!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영웅문 아닌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에서 진행하는 과정 알아보자!

여기서 수익 날만 한 주식 종목 알아보고 증권 계좌 개설하세요!

 주식은 수많은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종목은 실시간으로 제각기 가격을 형성합니다. 여기서 수익이 날만한 종목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인터넷 검색이나 유튜브에서도 어떤 종목이 좋은지 어떻게 투자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지와 같은 정보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이들 방법이 과연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의구심이 듭니다.

 여기서 수익이 날만한 종목을 알아보시고 키움증권 계좌계설 방법을 통해 주식계좌를 만들어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과는 주식시장의 분위기 많이 달라져 있는데 이런 때일수록 정확한 정보로 투자하는 현명한 판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 다운로드는 여기서!

 키움증권에 비대면으로 증권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먼저 사용하고 계시는 스마트폰에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기반의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LG, 샤오미,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그림처럼 Play 스토어 앱에서 키움증권을 검색하시면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앱 스토어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검색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 다운로드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 다운로드

애플 앱 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 다운로드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을 설치하셨나요? 그럼 키움증권 비대면 증권 계좌 개설하는 과정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키움증권 계좌 개설 앱을 설치하신 후 앱을 실행하시면 왼쪽 그림처럼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계좌 개설 시작하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계좌 개설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안내해줍니다. 키움증권 계좌 개설을 위해 휴대폰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은행 또는 증권 계좌가 필요합니다.

 계좌 개설 가능 시간은 1월 입금 확인을 통한 개설은 23시 30분에서 00시 30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가능하고 영상통화로 개설하는 방법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21시까지 가능합니다.

"시작하기"를 눌러주시고 약관 및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해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다음 단계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입니다. 여기에서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와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 요청을 하면 인증 번호가 담겨 있는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려 다음 절차로 넘어가 주세요.

 다음은 자금 원천 및 출처와 계좌 개설 목적, 외국인 여부, 내국인 여부, 국내 거주와 실소유자 여부 등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직장에서 월급을 받는 사람들의 경우 "근로 및 연금소득"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투자를 위한 목적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겠죠.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키움증권 계좌 개설을 하시는 목적이 주식 또는 펀드, 해외주식, 채권, ELS 등이라면 "종합"을 선택해주세요. 해외선물옵션이나 선물옵션, FX 마진, 금 현물, CFD 주식이라면 해당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좌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다음은 금융거래 목적 확인서를 작성해주세요. 금융거래 목적은 재테크 등 금융거래를 선택하시고 타인에 의한 계좌 개설이 아니기 때문에 "아니오"를 선택하시고 "확인서를 충분히 이해하고 틀림없이 기재하였습니다"를 선택하신 후 확인을 눌려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럼 이제 신분증을 이용한 본인인증 단계로 넘어옵니다. "있습니다"를 선택하시고 여러분의 다른 계좌의 은행 및 증권사를 선택하시고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다음은 신분증을 촬영하는 단계입니다. 중앙에 "터치해 주세요"를 눌러주시면 중앙의 그림처럼 카메라 앱이 실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촬영이 아닌 수동 촬영으로 되어 있어 네모 칸에 신분증을 들어오게 한 후 촬영해주세요.

 그럼 오른쪽 그림처럼 제가 촬영한 신분증과 신분증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가 나옵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발급일자가 모두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신분증 촬영이 끝나면 다음은 다른 금융사 계좌를 통한 본인인증 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여기서는 1원 입금 또는 영상통화를 통한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편하고 언제든 진행하실 수 있는 1원 입금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월 입금을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중앙 그림처럼 1원이 입금되면 "키움 OOO"으로 숫자가 옵니다. 이 숫자를 인증번호 란에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이렇게 하면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다는 페이지와 함께 문자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그리고 회원 ID와 ID 비밀번호 등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영문 소문자와 숫자 혼용으로 5자리 이상 8자리 이하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또는 ID와 동일한 번호와 동일 기호 3번 연속, 연속되는 기호 3자 이상은 비밀번호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과정을 살펴보자!

 다음으로 넘어오면 이용 동의와 함께 주문체결 시 모바일 알리미 수신을 카카오톡 또는 SNS로 할 것인지 선택하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럼 우선은 계좌 개설은 완료됩니다. 여기서 계속 이어 간편 인증 등록 절차가 진행됩니다.

 

간편 인증 등록 절차

 계좌 개설 과정을 진행하면 간편 인증 등록 절차로 자연스럽게 넘어오게 됩니다.

간편인증 등록 절차

 간편 인증 등록에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해주시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PIN번호 6자리를 설정하시고 지문인증 및 패턴 인증 중 선택하여 등록하시면 간편 인증 등록 절차가 완료됩니다. 지문인증을 진행하신 경우 패턴 인증도 한번 더 진행하게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미래에셋 대우증권 계좌개설, 미래에셋 m.ALL 앱 다운로드 및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알아보자! (계

주식 계좌 어디서 개설하면 좋을까?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한국에는 정말 많은 증권사가 영업하고 있습니다. 증권사가 많은 만큼 어디에서 계좌를 개설하는지에 따라 앞으로 주식 매매할 때

hemit.tistory.com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알아보고 영업점 방문없이 계좌개설 해보자! NH스마트뱅킹 앱에서 비

영업점 갈 시간 없는데 NH농협 계좌 만들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은행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 영업점 운영 시간이 내 일하는 시간하고 겹쳐서 도저히 은행 방문 시간이 없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신한카드 홈페이지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한 분실신

사용하고 있던 신한카드 잃어버리셨다고요?  우리 생활 속에서 카드의 사용은 이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지갑도 두툼해지고 뭔가 번거롭고 귀찮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카

hemit.tistory.com

 

신한카드 재발급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방법 알

카드 분실 신고했는데 재발급 또는 분실신고 해제하고 싶다고요?!  최근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는 것보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hemit.tistory.com

 

카카오/농협/우리/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대출받자!

소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비교적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시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금융권에서는 낮은 조건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hem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