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꿀팁

갤럭시 컨설턴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컨설턴트 매장 찾는 방법

지난 10년 동안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었고, 지금도 세계 스마트폰의 상당 부분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삼성전자는 이 시장에서 계속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지금까지 없던 신기술을 스마트폰에 적용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스마트폰이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만 하더라도 새로운 것에 빠르게 적응하는 비교적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은 거의 모든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가 되었고, 스마트폰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로 갤럭시 컨설턴트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상주시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갤럭시 컨설턴트는 우리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어느 매장에 있는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컨설턴트란?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단순한 전자 매장의 이미지에서 조금 더 전문 매장의 이미지로 탈바꿈하기 위해 알게 모르게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 중 하나가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는 매장이 생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갤럭시 컨설턴트는 삼성 모바일 기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체험을 바탕으로 삼성 스마트폰 사용법을 알려주고, 휴대폰 점검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간단한 업무를 하는 휴대폰 전문가라고 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시면 다른 직원들과 달리 보라색 옷을 입고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컨설턴트에게 무슨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갤럭시 컨설턴트를 통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대한 무료 강좌인 스마트 아카데미를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또한 간단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 부품 교체나 수리 같은 전문적인 분야가 아닌 휴대폰 사용 시 사용 속도와 배터리 점검, 악성 앱 설치 여부 등을 확인하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컨설턴트의 도움받아 삼성전자의 모바일 기기를 단순히 말로 듣는 설명이 아닌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컨설턴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찾는 방법

그렇다면 이런 갤럭시 컨설턴트는 모든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상주하고 있는 것인가요? 아닙니다. 갤럭시 컨설턴트는 일부 매장에만 상주하고 있는데요. 그럼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는 매장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PC에서 확인하는 방법

먼저 PC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색

먼저 네이버나 다음 토털 사이트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검색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접속

그럼 삼성 디지털프라자 사이트가 보이실 거예요. 여기로 들어가 주세요!

우측 상단 "매장찾기" 클릭

삼성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우측 상단에 "매장 찾기"라고 보이실 거예요. 여기로 들어가세요!

위치 정보는 굳이 허용 안해도 상관없습니다.

들어가시면 먼저 위치 정보 공유를 허용할 건지 물어보는 창이 뜹니다. 허용하면 편하겠지만 지역을 검색하면 되지 때문에 굳이 허용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이 편하신 데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매장찾기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찾자

이렇게 매장 찾기에 들어오시면  지역 검색과 지도 검색, 지하철 노선 검색 등으로 내가 원하는 지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 강남에 있는 매장을 찾아보고 싶으시면 "서울"을 클릭하셔서 "강남"을 클릭하시면 강남에 있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컨설턴트 근무"라 적혀 있는지 확인

이렇게 내가 원하는 지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찾으셨다면 위 그림처럼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한 매장에는 "갤럭시 컨설턴트 근무"라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없는 매장이라면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것도 볼 수 있고요.

 

2.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

다음은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PC보다는 모바일을 이용해 보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모바일에서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앱 또는 삼성 홈페이지에 접속해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

먼저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Samsung 폴더에 "Samsung Galaxy" 앱이 있으실 거예요. 여기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삼성 스마트폰이 아니거나 앱이 없다면 브라우저를 통해 삼성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삼성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셔도 좋습니다.

삼성 홈페이지로 들어가셨다면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 | TV | 가전 | IT

모바일 | TV | 가전 | IT

www.samsung.com

"매장 찾기"에 들어가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 이 때 지도가 아닌 항목으로 보기로 변경 

메뉴에서 PC와 마찬가지로 "매장 찾기"라는 항목이 보일 거예요. 여기로 들어가 주세요.

매장 찾기에 들어가시면 지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시면 여기서도 위치 정보를 허용할 것인지 물어보는데 PC와 마찬가지로 허용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고 보는 방식을 지도가 아닌 항목으로 볼 수 있게 클릭해주세요.

"갤럭시 컨설턴트 근무"라 적혀 있는지 확인

그럼 이렇게 PC와 비슷한 화면이 나타날 겁니다. 여기서 "갤럭시 컨설턴트 근무"라고 적혀 있다면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킨 캡도 받아보세요!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컨설턴트 매장 찾는 방법

여러분 그거 아세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스킨 캡이 있다는 사실!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귀 크기에 따라 맞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작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삼성전자에서 스킨 캡이라는 걸  준비했더라고요.

갤럭시 컨설턴트 매장에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킨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 구성품이 아니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야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해 있는 매장에만 해당된다고 해요.

혹시라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킨 캡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갤럭시 컨설턴트 매장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 스킨 캡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니 먼저 전화해보시고 방문드리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두 군데 헛걸음했거든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착용법 및 스킨 캡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착용 방법과 스킨캡, 윙팁 교체, 올바른 착용 확인 방법 알아보기!

삼성전자는 그동안 없던 디자인의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커널형 무선 이어폰을 출시해 왔지만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것인지 오픈형 이어폰으로

oanq4701.tistory.com